카테고리 없음

"말도 안되는 스마트폰 요금 소비자 만족도 1위는?!"

THE정석 2024. 12. 14. 1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변 테크노마트 중고폰 1등 매장이
되고픈 THE 정석의
스마트 정석입니다.

요즘
사회적 경기와 흐름이 그렇듯
이런 시기는 아끼고 절약해야
될 시기가 아닌가 싶은데요.

그래서 아직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내 주위에서 아주 쉽게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 자 뉴스입니다.
어제 잠깐 알뜰폰에 대해서 언급해
드렸는데, 기사를 보시면 알겠지만
알뜰폰이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당연히 가성비 면에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봐야 할 텐데요.
컨슈머인 사이트가 발표한 2024년 하반기 
통신사 이용자 만족도 조사에서 알뜰폰이
통신 3사보다 더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알뜰폰 평균 만족도는
693점으로, 통신 3사 평균 점수(676점)보다
17점 높았습니다. 이는 2020년 상반기
이후 9번 연속으로 알뜰폰이
통신 3사를 앞선 결과입니다.


알뜰폰 브랜드 중 리브 모바일은 719점으로
7 반기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뒤를 프리티(711점)와 티플러스(708점)가
 이었으며, 모방(698점)과 아이즈 모바일(698점)도
상위권을 유지했습니다. 일부 브랜드의
순위는 점수 변화에 따라 이동했습니다.
 예를 들어, 티플러스와 모방은 각각
10점, 20점 상승하며 주목받은 반면,
아이즈 모바일과 토스 모바일은 
각각 15점, 21점 하락했습니다.

알뜰폰도 서비스 이용에 따라서
찾아가 있습니다. 어떤 알뜰 통신사는
고객 통화 연결이 늦어져서 신용도가
내려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통신 3사 중에서는 SK텔레콤(SKT)이
697점으로 유일하게 알뜰폰 평균을
넘어섰습니다. LG유플러스는 678점으로
 소폭 상승(+6점) 했지만, KT는 637점으로
 하락(-10점) 하며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컨슈머인 사이트는 "통신사별 만족도에서
 요금이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요금 점수가 높아진
사업자는 만족도가 상승했고, 반대의
경우 하락했습니다. 앞으로 요금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조사는 만 14세 이상 휴대전화
 사용자 3만 3,242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평가 항목은 광고, 요금,
데이터 서비스, 음성통화 품질 등
10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만족도 점수는 10점 척도 응답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해 산출했습니다.

알뜰폰 평균 만족도 693점
(통신 3사 평균보다 17점 높음)
알뜰폰 1위 브랜드: 리브 모바일 (719점)
통신 3사 중 선두: SK텔레콤 (697점)
주요 요인: 요금이 만족도를 크게 좌우

위의 결과를 보시면 알겠지만 이제
알뜰폰을 왜 쓰는지 무엇 때문에
쓰는지 그리고 고객의 만족도만 봐도
이유를 아 시겠죠?!

알뜰 요금표 최신화.xlsx
0.02MB



가족 4인이 알뜰폰으로 다 옮기면
한 달에 절약되는 비용이 25만 원~10만 원
까지 절약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걸 1년으로 아니 10년으로
계산해 보세요. 그리고 핸드폰을
우리가 앞으로 얼마 동안 쓰는지
계산을 해보시면 얼마나 절약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망설일 시간이 없습니다. 최대한
빨리 알뜰폰으로 개통하셔서
6만 원~3만 원까지 절약하시고
특히.
인터넷 사용 안 하시는 부모님들
5천 원~9천 원 요금 제도 있습니다.
위에 요금표 확인하시고 신분증만
가지고 오시면 상담 후
바로 개통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매입 판매
신규 번호이동 알뜰폰 개통
010-5855-6825
액세서리 주얼리 쇼핑몰
THE 정석의 스마트 정석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hejungsuk

THE 정석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OF THE정석 BY THE정석 FOR THE정석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