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쓰던 폰 현금으로 바꿔 가세요~~

by THE정석 2024. 1. 27.

안녕하세요 폰의 모든 것 

스마트 정석의 

THE 정석 입니다.

칼바람 불던 며칠이 지나고 

이제 좀 날씨가 포근해지는 것 같네요

어제 이어 오늘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S24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갤 S24가 우리나라에서만 

사전 예약이 121만 대라고 하네요.

역대 출시된 S시리즈 중 최다 판매량입니다.

그것도 일주일간 121만 대

대단하네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판매량이 높네요.

그중에서도

S24울트라 판매 비중이

60%에 달한다고....

제가 어제 봤을 때  S23울트라와 카메라는

별 다를 게 없었는데 

역쉬~~

디자인 인가 봅니다.

거기에 재질까지 한몫한 것 같구요(개인적인 생각)

 

아이폰의 흥행 얘기만이 무성한 시장에 갤럭시의 흥행에

국뽕이 찬다고나 할까 !?ㅋㅋㅋ

그래도 아직 20~30대의 맹목적인 사랑으로 

폰플레이션(스마트폰과 인플레이션 합친 말)논란 속에서도

다른 회사보다 비싼 아이폰이 더 잘 팔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젊은 층의 선호 현상에 3사의 공시지원금

증액이 더해진 걸로 보이는데요.

거기다가 SK텔레콤 인공지능 (AI)`에이닷`이 통화 녹음과

요약 기능을 지원한 것과 애플페이가 국내 도입된 것이

영향을 미쳤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그럼 

이제 이렇게 흥행하고 많이 팔렸으면 

쓰던 폰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보를 이동하고 하나하나

옮겨진 것을 비교하고 빠르게

현금화시켜야 합니다.

 

 

사람의 따라서 다르겠지만 

O근으로 판매를 하시는 분들 도 있을 거고

사람 대면이 싫으신 분들은 

문고리 거래를 하시 더라고요

가격 흥정 및 어색함과 뭐 이런저런 이유로...

당근으로 올리시기 전에

저희 

스마트 정석(THE정서)으로 문의 한번 주시고

상세하게 가격상담받으시고 판매하세요

요즘은 O근에 업자들이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혹시라도

중고폰 판매 하는데 테스트모드부터 

기능들을 능수능란하게 다룬다 하면

의심해 보세요.

무조건 여기 여기 이상 있다고

가격 네고 해 달라고 할 겁니다.

O 근 하기 전에 전화 한 통만 주세요

시세 알려 드리고요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금액은 최대한 잘해 드리기 위해

노력은 당연하고

말 보다 믿음으로 금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이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